에듀팡은 26일 대회의실에서 아이엠스쿨과 상생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을 협약하고, 앞으로 성공적인 사업과 이익을 위해 상호 협의하기로 했다. 이번 MOU는 양측이 교육사업의 협력으로 보다 수준 높은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체결됐다.
에듀팡과 아이엠스쿨은 본 양해각서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며, 향후 세부사항은 별도 계약 체결을 통해 정의하기로 했다.
협의내용은 에듀팡이 아이엠스쿨의 ▲광고영업 대행 ▲미디어랩 역할 수행 ▲공동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아이엠스쿨, 에듀팡 공동, 홍보, 광고▲기타 추가로 논의되는 협력 건 등에 협력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에듀팡과 아이엠스쿨은 각자의 네트워크를 상호 이익을 위해 효과적으로 활용하는데 협력할 예정이다.
에듀팡 여원동 대표는 아이엠스쿨과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양해각서를 통해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교육시스템을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엠스쿨 정인모 대표도 같은 자리에서 “교육시장의 선진화를 통한 구조적 개선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상호에게 도약의 계기가 되는 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앞서 에듀팡은 교육서비스 향상을 위해 삼천지교와도 업무협약을 진행한 바 있다.